본문 바로가기

사회적 리더십을 말하다

사회적 리더십을 위한 나의 사명서 _강지혜

사회적 리더십을 위한 나의 사명서



* 일 시 : 2009. 5. 29
* 성 명 : 강지혜


나의 사명은

나를 통하여 사람들이 더 하나님을 사랑하고 신뢰하게 되는 것이다.
내가 있는 곳이 어느 곳이든지 하나님 나라의 가치가 더 분명하게 세워지는 것이다.


이를 위해 나는,

1. 하나님의 자녀로서 하나님 앞에 늘 정직한 고백을 드리겠다.
   그리고, 말씀과 기도의 자리를 아무리 어려운 때라도 놓지 않겠다.

2. 하나님의 자녀들의 친구로서, 친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계획을 신뢰하며 친구 곁에 언제나(특히 어려움에 처했을 때) 같이 하겠다. 그리고, 삶으로 도전하고 감동을 주는 자가 되도록 힘쓰겠다.

3. 지구촌의 일원으로서, 세계를 향한 넓은 시야와 마음을 가지고 의식있는 삶을 살겠다. 환경보호, 공정무역, 공정여행, 월드비전을 위한 후원 등 삶의 작은 실천들을 해나가겠다.

4.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나라를 위해 기도하며 하나님 나라의 가치가 이 땅에서 더 뿌리내고 빛을 발휘하도록 힘쓰겠다.

5. 교사로서 하나님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바라보고 한 명도 포기하지 않겠다. 하나님의 능력으로 수업하는 교사가 되도록 기도하겠다.

6. 현재의 가족 구성원으로서 부모님을 사랑하고 존경하며 순종하겠다. 의견 충돌이 있는 경우는 마음이 움질일 수 있도록 기도하며 이해하실 때까지 대화하겠다.

7. 미래의 가족 구성원으로서 지금 많은 기도를 쌓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