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적 리더십을 말하다

사회적 리더십을 위한 나의 사명서 _김나래

사회적 리더십을 위한 나의 사명서



* 일 시 : 2009. 5. 29
* 성 명 : 김나래


나의 사명은

나의 모든 사람들이 나로 인해 예수님을 느끼고, 내 삶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하도록 예수님의 사랑과 용서를 실천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나는

1. 부모님께 착한 딸로서 집안일을 함께 돕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많이 확보하며 가족에 관련된 일을 더 소중히 여기겠다.

2. 언니로서 동생에게 좋은 친구가 되어 주며 함께 공감하겠다.

3. 선배로서 공동체의 화평(하나됨)을 추구하고, 눈물로 공동체를 위해 기도하겠다.

4. 아내로서 머리된 남편을 존중하며 신뢰하고 사랑한다. 모든 일을 대화로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

5. 친구로서 힘들 때에 기댈 수 있는 편안한 친구가 되도록 마음으로 공감하고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

6. 학생/직장인으로서 나의 일에 최선을 다하고 전문성을 갖춰 일하는 가운데 하나님이 주신 소명을 찾겠다.

7. 그리스도인으로서 예수님의 길을 배우는 것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내게 속한 작은 일부터 실천하며 수고와 손해를 감수하는 온유한 심령의 그리스도인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