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적 리더십을 말하다

사회적 리더십을 위한 나의 사명서 _서정우


사회적 리더십을 위한 나의 사명서




*일 시 : 2009. 5. 29
*성 명 : 서정우


나의 사명은


나의 삶을 통해서
1, 하나님과 하나님 나라를 알리고
2, 그 나라의 공의를 실천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 나는

첫째. 이 땅을 살아가는 나그네로서
재물과 명예에 메이지 아니하고 날마다 주시는 만나를 감사함으로 누리며 살아갈 것이다.

둘째. 이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그 나라가 이 땅에 임하고, 그 공의대로 다스려지기를 기도하고, 구할 것이다.
셋째, 사회적 리더로서
고아와 과부를 신원하고(약자와 소수자를 배려, 보호하고), 이삭을 모두 거두지 않으며

셋째. 부모님의 자녀로서
공경하고 그 말씀에 순종하며 기쁜 마음으로 모실 것이다.

넷째. 수의사로서
창세에 지음받고 허락하신 청지기의 사명을 완수하여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릴 것이며 그러한 직업 의식을 가지고 일해 나갈 것 이다.

다섯째, 서울영동교회 교인으로서
청년부에서 맞은 바 조교의 소임을 다하며, 찬양대원으로서 하나님을 신령과 진정을 다해 찬양하며, 유치부 선생님으로서 사랑으로 아이들을 대할 것이다.

여섯째., 예비된 신랑으로서
아내를 맞이할 때까지 몸과 마음을 순결하게 하며, 좋은 남편이 되기 위해서 노력하고, 미래의 배우자를 위해서 기도로 준비해 나갈 것이다.

일곱 번째. 사랑하는 친구들의 벗으로서
금전이나 이익에 따라 친구를 사귀지 않을 것이며 친구를 소중히 여기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진정한 사랑을 실천함으로 우리가 그리스도의 제자가 됨을 다른 이들에게 보여 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