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적 리더십을 말하다

사회적 리더십을 위한 나의 사명서 _허지훈


사회적 리더십을 위한 나의 사명서



*일 시 : 2009. 5. 29
*성 명 : 허지훈


나의 사명은

하나님 아래서 그 분의 말씀을 중심으로 그리스도와 연합하여 서로 사랑하며 화평을 이루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 쓰임 받는 일꾼이 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1. 나의 개인적인 욕심을 내려놓고 오직 하나님 중심으로 언행하겠다.

2. 말씀을 수시로 접하고(읽고) 항상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받겠다.

3. 다양한 계층의 사람을 접하고 그들과 소통하며 아해하도록 노력하겠다.

4. 이 모든 것들을 위해 나의 손해와 십자가를 감수하겠다.

5. 하나님을 알고 믿는 것이 얼마나 평안과 행복을 가져다주는지 삶을 통해 입증하겠다. 그래서 그들이 하나님을 알고 믿게 하겠다.(전도)

6. 모든 훈련을 감사함으로 인내로 기도록 이겨내겠다.

7. 항상 겸손하며 타인의 권고를 겸허하게 받아들이겠다.

8. 기도하겠다. 나의 힘을 의지하지 않고 하나님의 힘을 의지하며 나아갈 것이다.